저도 주식투자를 한지는 3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익숙하지 않은 전문용어도 많고, 많은 상장회사들 중에 몇 개의 회사 외에는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맨날 인터넷뉴스와 정보를 쫓아다니다가 꼬리만 뒤쫓는 상황이 되는 것 같네요.

 

그래서 주식투자카페와 증권방송에도 관심이 많고 그중에서 몇군데 무료가입도 해봤지만, 그 역시도 쉽지 않네요.

 

 

인터넷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방송업체는 많아졌지만, 일부 기초서비스만 무료제공되고 있고 정작 필요한 서비스는 대부분 유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솔직히 믿을 수 있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비싼 회비부터 내고 가입한다는 것이 부담되어서 가입을 못하고 있는 것이죠..

 

저와 마찬가지로 이런 부담감 때문에 증권정보 제공사이트에 가입하고 싶어도 못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부담감을 줄여주는 증권사이트도 있더군요.

청개구리 투자클럽은 무료회원가입으로 다른 사이트들과는 달리 VIP정보를 5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어서 실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의 수준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체계에서도 그렇고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전 전문가진의 얼굴과 전화번호가 공개되어 있다는 점도 믿을만한 회사라는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실제 회원들의 이용후기 내용을 봐도 괜찮구요^^~

 

 

                        ↑↑청개구리투자클럽 바로가기↑↑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직장인을 위한 주식정보사이트로 직업성향과 생활패턴에 맞춰서 전업투자자반, 사무직반, 외근직반 3종류로 나누고 이를 관리하는 전문가들도 종합형, 관리형, 공격형, 안정형 4분류로 나눠서 본인의 성향에 맞는 반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을 듣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하여 메신저 서비스로 업무중에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중요한 신호 등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구요. 직장인분들로 저처럼 괜찮은 증권정보 제공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청개구리투자클럽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