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진 등급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용등급이라는 것이 소액으로 단기연체를 하더라도 크게 떨어지고 그에 따른 회복은 느리기 때문입니다.

 

특히 7, 8, 9등급으로 떨어져서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수준일 때에는 정말 적극적으로 올리는 방법이 보이지 않아서 5~6개월 이상 평점도 전혀 변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눈에 띄는 것은 평가회사에서 운영하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유료라고 해도 회사마다 제공되는 내용은 다릅니다.

 

보통 단순하게 정해진 기간, 1년 동안 언제든 무료조회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추가로 명의도용방지 같은 보조적인 내용이 제공됩니다. 솔직히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죠.

 

그에 비하여 올크레딧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훨씬 구체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라고 해서 개별 요소를 직접 입력하여 그 변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즉, 시뮬레이터에 대출금액을 500만원 상환을 입력한다거나, 반대로 현금서비스나 신규 대출을 500만원 더 받을 때 등의 상황요소를 입력하여 그 결과를 예측할 수 있고, 연체에 따른 변화도 예측가능합니다. 

 

이를 통해서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이 더 나을지 판단하기 쉬워집니다.

 

 

 

 

또 추가로 각 개인별 신용상태와 평가요소를 분석하여 현상황에서 어떻게 노력하는 것이 좋을지를 조언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등급향상 1:1코칭서비스입니다.

 

유료이다 보니 공연히 부담이 되지만, 장기적으로는 등급이 올라가서 금리할인혜택 등을 받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유용한 재테크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 바로가기

 

연체하지말고, 대출(카드론, 현금서비스)를 받지 말고, 카드를 잘 활용하라는 얘기만으로는 전혀 올리지 못하겠다라고 생각이 들 때에는 올크레딧의 유료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