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가 드디어 지루한 박스권을 탈출하는 분위기입니다.

 

은행예적금금리가 계속 낮아지는 상황에서 재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주식투자처럼 고위험을 부담해서라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상품이 필요합니다.

 

 

 

 

주식공부도 하고 실제투자도 해봤지만 역시 주식으로 수익을 올릴려면 괜찮은 주식정보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제일 쉬운 방법입니다.

 

우선 혼자서 저평가우량주를 발굴해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뉴스에 유망종목으로 뜬 다음에 보면 이미 오를만큼 올라서 매수하기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게다가 매수타이밍, 매도타이밍을 잡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하루종일 PC앞에 앉아서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을 보고 있는 것도 힘들고 요즘 직장인들은 스마트폰으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을 주로 이용하는데 여러 관심종목을 관리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런점에서 정보수집, 종목발굴에서부터 매수매도타이밍, 투자비중까지 안내해주는 주식정보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편하죠.

 

문제는 어디가 좋은지를 알기가 쉽지 않다는 점!

 

 

 

 

광고만 보면 모두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중에도 손실을 입고 있는 사람도 있어서 정말 잘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보통 한달 서비스이용료가 몇십만원! 적은 돈도 아니고 선불로 지급해야해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도 모르고 1년이나 끊었다가 후회하는 케이스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가입전에 이용후기도 확인해보고 첫회는 1 ~ 3개월이내로 단기간으로 끊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6, 12개월 장기간으로 끊을수록 할인율이 높지만 중도해지에 따른 위약금이 있는 경우도 많아서 첫회는 짧게 하고 서비스가 괜찮으면 장기연장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또한 주의할 점주식시장분위기에 따라서 수익이 잘 날 때가 있고, 손실없이 유지만 해도 선방일 때가 있습니다. 아무리 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신이 아닌 이상 100% 승률일수는 없지만, 주식시장분위기와 본인 수익률을 비교해서 제공정보가 안 좋다고 판단되면 과감하게 해지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가입했다고 하더라도 결국 투자책임은 본인에게 있기 때문에 주식사이트의 문자메세지를 충실히 따르면서도 맹목적이지 않고 배워가면서 해야 성공투자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개구리투자클럽처럼 무료로 VIP추천종목을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을 먼저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링크 - 청개구리투자클럽(바로가기) - VIP추천종목 무료체험단 선착순모집.


알맹이비즈사로부터 대가성 광고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