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보면 쉽게 돈버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넘칩니다. 하지만 되러 돈을 낭비하거나, 사기, 불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엔 정말 괜찮은 아이템도 있지만, 일반인으로는 현실적으로 따라하기 힘든 내용이 많습니다.

 

 

 

 

제 경험에서 정말 쉽게 돈버는일 하나가 유체동산경매를 따라다니면서 경매에 참가하는 업자니다.

 

지역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경쟁도 별로 치열하지 않고 그다지 크지 않은 자본금으로 매건별로 적지 않은 수익을 올립니다.

 

 

 

 

하지만 얘기를 들어보면 중고물품을 처리할 수 있는 루트도 있어야하고, 나름 지역별로 알력도 있어서 그 일을 시작하기는 어려운 것같습니다.

 

다음으로 몇년전부터 많이 등장하고 있는 인터넷돈벌기 홈페이지분양 유료결제사이트.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으로 홍보를 할 줄 아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쉬운 돈벌이가 됩니다.

 

하지만 멋도 모르고 광고 홍보내용만 보고 따라서 가입하는 사람들은 본전도 못찾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초보자들은 정말 몇개월이상 꾸준히 노력해야 쫓아갈 수 있죠. 그만큼 '쉽게' 라는 말은 통하지 습니다.

 

이라는 것이 무에서 유가 되는 것도 아니고, 돌고 도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는 손해야 누군가가 을 보는 것이 세상 이치입니다.

 

 

 

 

현대는 정보의 세계라서 특별한정보가 돈이 될 때가 많습니다. 주식시장이 그렇죠. 하지만 그냥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열심히 찾고 분석하는 노력이 뒤따라줘야 합니다.

 

결국! 꾸준한 노력으로 어떤 분야든지 일정수준 이상의 전문가가 되면 소득은 보장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CPC와 CPA광고

http://space2010.tistory.com/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