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콩으로 생활도자기잔 낙찰이 되었네요^^

리뷰 2013. 2. 8. 05:00 Posted by 별이그림자

해피빈 콩은 네이버에서 이메일을 보내거나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면 가끔 하나씩 생깁니다.

 

물론 적극적으로 현금으로 충전할 수도 있으며 네이버 지식에 답변을 달아서 채택될 때에도 하나씩 쌓입니다.

 

 

 

이렇게 모인 해피빈 콩!
가만히 두면 그냥 사라지죠.. ``ㅋ

 

 

처음엔 모금함에 종종 기부를 했는데 콩경매 캠페인을 알게 된 이후부터는
콩경매에 자주 참가합니다.

 

 

 

 

콩경매 캠페인은 물품을 경매에 내놓아서 그 경매에 모인 콩으로 기부하는 것인데 물품을 경매에 올리신 분도 기부를 하시는 것이고, 경매에 참가하시는 분들도 콩을 기부함에 넣으시는 거라서 정말 좋은 내용인 것같아염^^


물론 경매에 당첨되면 물품도 받을 수 있어서 좋구요^^ ㅎㅎ

 

 

* 이쁘죠^^ 제 딸이 벽에 낙서를..^^ㅋ

 

콩경매에 낙찰이 잘 안 되는데 이번에 생활도자기에 낙찰되었네요^^~

후원단체는 한마음주단기보호센터로 낙찰된 것은 장애인분들이 직접 손으로 만드신 큰 생활도자기잔이네요^^  

정말 이쁘네요^^~ 크기도 넉넉하고^^

 

 

 

 

 

덤으로 작은 도자기잔과 천연아로마비누도 보내주셨네요^^
정말 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해피빈 콩! 무관심하게 소멸시키지 마시고
꼭 모금이나 경매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