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변경가입 언제쯤이 좋을까요?

리뷰 2013. 4. 18. 02:18 Posted by 별이그림자
인터넷 변경 언제쯤이 좋을까요?


이사를 온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이사할 때 인터넷을 엘지유플러스를 가입했으니 아직 계약기간은 제법 남아 있지만, 슬~ 바꿀 때가 되어가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예전엔 3년 계약이라고 하더라도 생각도 안 하고 그냥 계속 사용했습니다. 3년이 지났는데도 SKT브로드밴드에선 따로 통지도 주지 않더라구요.

 

별생각 없이 얘기하다가 인터넷 요금 얘기가 나왔는데 제가 친구들보다 5천원이나 더 비싼 요금을 내고 있더라구요.

 

공감하시면 클릭!~ 한 번 부탁드려요^^

 

황당해서 고객센터에 항의전화를 했었죠. 그랫더니 원래 3년이 지나도 따로 통지를 해주지 않고 그전 계약 조건 그대로 유지된다고 하더군요.

 

 

 

 

짜증나서 해지하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조금 있으니 인터넷 고객센터에서 다시 전화가 와서는 상품권 18만원과 요금 5천원 할인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어이 없어서.. 그래도 모 나쁜 조건은 아니다 싶어서 그렇게 계약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쩝.. 결국 가만히 있는 고객은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 하고, 불만을 표하고 요구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주는 황당한 체계이더군요.

 

 

 

 

 

그 이후로는 계약만기까지 기다리지 않고 2년 쯤 되면 새로 바꿔서 요금할인도 받고 사은품도 받고 있습니다.

 

위약금 계산을 해보니 인터넷 가입 당시 받는 사은품(상품권, 현금)은 1년 이상만 사용하면 위약금에서 제외되서 그래서 1년이 넘은 상황에서는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여 사은품(현금)을 다시 받는 것이 더 유리하더라구요.

 

물론 그렇다고 1년 넘자마자 바꾸지는 않고 보통 이사를 간다든지 해서 2년 가까이 되면 바꾸는 편입니다.

 

 

 


지금 쓰시고 있는 인터넷, 가입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아시나요?~ 계약기간이 지났는데도 처음 요금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나도 모르게 낭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유니인터넷(바로가기) - 최고 현금 45만원과 다양한 추가 혜택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위 페이지에서 무료상담 신청하고 인터넷을 바꾸시면 추가로 10,000원 혜택에, VIP영화카드와 4GB usb메모리, 차량 정비구폰 15만원 상당 증정하는 4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인터넷 서비스는 KT메가패스, SKT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크게 차이가 없고, 가입처에 따른 차이도 없죠. 현금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 그리고 안전한 곳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