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구입과 요금제, 정말 고민되네요.

리뷰 2013. 4. 19. 23:55 Posted by 별이그림자
스마트폰 구입과 요금제, 정말 고민되네요.

 

베가레이스로 바꾼지 1년 반이 넘어서 새로 바꿔야할지 고민 중입니다. 배터리가 2개인데 하나는 확실히 상태가 안 좋아서 건전지 60%를 유지하고 있다가 갑자기 10%로 뚝 떨어지면서 전원이 꺼지네요.

 

 

 

 

인터넷을 그렇게 많이 보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 LTE욕심도 나구요.

 

하지만 그전에는 상담일을 하다보니 전화통화가 길어서 배터리 욕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일을 그만두게 되면 솔직히 음성통화는 별로 안 하게 될 것 같더라구요.

 

공감하시면 클릭!~ 한 번 부탁드려요^^

 

 

음성통화가 줄면 무료통화도 별로 필요 없어서 차라리 스마트폰은 그대로 쓰고 요금제를 바꿀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지금 SK텔레콤 55,000원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부가세에다 폰할부금, 그리고 조금씩 음성통화를 더 사용해서 7만원 정도 나오고 있는데 솔직히 업무상담전화만 없으면 낭비죠.

 

sk텔레콤 MVNO(알뜰폰) 요금제나 홈플러스 플러스 모바일 요금제로 바꾸게 되면 지금보다 4~ 5만원은 아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물론 그럼 새 스마트폰은 포기하고 기존 폰으로 계속 쓰는 게 더 낫다는 문제가..ㅋ

 

 

 

 

쩝.. 예전부터 갤럭시 노트2를 갖고 싶었는데 영업직 업무상 불편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또 포기하기도 아쉽구요..ㅋ


아 정말 선택이 쉽지 않네요..;; ㅎ 저처럼 이리저리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똑똑하게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방법! - 똑스(바로가기)
고급케이스+액정필름+(가입비,유심비,부가서비스,배송비)면제+요금할인 최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