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필요한 유아용품 중고 직거래장 추천!!

리뷰 2013. 4. 28. 20:14 Posted by 별이그림자
첫 돌, 필요한 유아용품과 중고 직거래장 추천!!

 

돌이 되면 선물도 많이 들어오지만 그전에 가지고 있던 옷들도 다 작아지고, 이젠 돌아다니기 시작하면서 장난감 등 새로운 유아용품들이 필요해지게 됩니다.

 

우선 내복 구입, 딸이 조금 커서인지 돌이 되니까 유아복이 팔, 다리가 올라가서 7부가 되더라고요. 내복은 조금 큰 걸 사도 팔목과 발목에 밴드가 있어서 질질 끌리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돌 때는 90호~100호 정도면 된다 하시던데 우리 딸은 110호 입히니까 팔이 팔목에 딱 오고 가슴 둘레는 살짝 조이지만 옷 모양이 A자 모양이라 배부분이 널널해서 입힐 만 했습니다. 돌이 되면 내복 선물, 옷 선물이 많이 들어와서 덕분에 살림살이 조금은 편했어요. ㅎㅎ

 

 

옷은 처음이라 추리닝으로 시작했어요. 옷은 팔길이, 몸길이 등 상세히 나와 있어서 기존에 입고 있는 옷 사이즈를 재서 비교해보고 약간 큰 걸로 감을 잡아서 사야해요.

 

신발도 샌달, 슬리퍼, 구두, 운동화 다 틀려요. 어떤 건 실제 사이즈랑 비슷하고 어떤 건 우리 딸이 발등에 살이 있어서 2cm정도 더 큰 걸 사야 하더라고요. 작은 건 발이 아프니까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옷은 그나마 작고 크고가 눈에 보이지만 운동화는 잘 안보여서 전 지금도 신발을 신은 딸을 보면 발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돌이 되니까 슬 동물 그림책에서 진도를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남편이 여기저기 알아보다 새 책을 사면 완전 걸레로 만드는 우리 딸을 위해 우선 저렴한 중고책을 사기로 했어요.


여기저기 사이트를 둘러보다 아이-베이비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저한테 알려주었어요. 들어가 보니 정말 다양한 유아용품 중고 직거래장부터 아이베이비에서 직접 구입해서 파는 중고 책이랑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우리 딸이 동물을 좋아해서 자연관찰로 정했어요. 보고 저녘에 사야지 생각 했는데 품절이 나버려서 어쩌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직거래로 사자고 하더라고요. 보니까 직거래도 안전거래가 있어서 편하게 진행 할 수 있었어요.


책 한권에 500원 정도면 정말 저렴하게 산 것 같죠? 배송도 금방 왔고 설명대로 깨끗한 책이더라구요. 그래도 겉표지는 한번 닦고 서랍에 꽂아 두었는데 딸이 보며 좋아하더라구요. 내용을 봐도 깔끔하고 형광팬으로 줄이 그어진 부분이 조금 있고 거의 새 책처럼 찢긴 곳도 없고 마음에 들었요.. ㅎㅎ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유아용품은 몇 개월 쓰지 못 하는 물품이 대부분인데 가격은 정말 비싸죠``;; 물론 여유가 있다면 새 제품을 사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중고 물품을 구입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유아용품의 경우 대부분 몇 개월쓰지도 않아서 새 것처럼 깨끗한 것도 많습니다.

 

단, 요즘 중고물품 사기가 많기 때문에 아이베이비 처럼 안전거래가 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베이비는 편의점 택배서비스와 제휴하여 쉽게 필요없는 유아용품을 정리할 수 있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달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도 증정하구요. 편하게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한 생활! 아이베이비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