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없이 집에서 돈버는 방법 중에 하나가 블로그로 돈벌기입니다.

 

하지만 소득은 고객인 방문자숫자와 밀접하게 비례해서 유입이 적다면 돈을 벌기가 어렵습니다. 어디서든 마찬가지겠지만 손님이 없으면 수익이 발생하기 힘든거죠.

 

 

 

 

그렇다면 하루 백명도 안 오는 블로그로는 돈을 벌 수 없을까요?

 

아닙니다. 공부하고 요령만 익힌다면 큰 수익을 기대하기는 어렵더라도 시간당 몇천원 정도는 노릴 수 있어서 왠만한 용돈벌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운이 따르면 더 높은 소득도 가능하죠.

 

 

 

 

첫번째 방법은 수익성글을 하나 올려놓고 다른 분들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공감, 댓글 작업을 하는 방법입니다.

 

중견 블로거(blogger)분들은 대부분 이웃관리를 하기 때문에 누가 와서 좋은 댓글을 써놓으면 예의상으로라도 한번 답방을 하여 공감, 댓글을 해줍니다.

 

 

 

 

이렇게 답방 온 블로거고객이 될 수 있는거죠.

 

대신 이 방법에서는 첫페이지 수익성글어떤 광고를 붙였는지가 아주 중요합니다. 무작정 단가 높은 아이템을 올려놓는 것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붙여놓는게 수익발생가능성이 높죠.

 

 

 

 

이 방식은 단기효과가 좋지만 장기적으로는 점점 효과가 떨어지고 광고를 잘못 골랐다간 시간낭비만 하기 쉽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포스팅알바인데 까다로운 조건 없이 무료로 운영되는 곳도 있습니다.

 

 

 

 

포스팅당 3천원 ~ 1만원, 글솜씨가 없어도 익숙해지면 시간당 한두편은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수익글 외에 개인 취미글, 일상글 등을 꾸준히 올라다보면 블로그가 점점 최적화되어 방문자가 늘어나면서 cpc소득 등도 같이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쯤 되면 포스팅알바없이도 cpa광고 등을 이용해서 더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포스팅알바제휴사이트를 선택할 땐 무료사이트, 다양한 광고가 있는 곳, 이왕이면 그외 다른 수익아이템도 같이 있는 곳에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괜찮은 곳을 추천하면(바로가기) - 출석만해도 매일 100원, 다양한 알바아이템 제공, 보통보면 블로그초보자들은 처음에 소득이 없어서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는데 다양한 수익원이 있어서 이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