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킬로탕수육이 나왔네요~

리뷰 2013. 4. 1. 00:37 Posted by 별이그림자
롯데마트, 킬로탕수육이 나왔네요~

 

롯데마트에 장을 보러갔는데 킬로 탕수육이라고 해서 무게를 달아 판매하는 탕수육이 나왔네요^^

 

100g에 790원,

국내산 돼지고기에 대충 봐도 먹음직스러워서 한 통 샀습니다.

 

 

 

 

적지 않게 담았는데도 5,200원~
탕수육 소스 1,000원 해서 6천원으로 구입했네요~ ㅎ

 

얼마전에 중국집에 15,000원 탕수육을 시켰었는데.. 정말 양이 많이 줄었더군요. 대충 봐도 그정도 양은 될 것같더라구요^^

 

 

 

 

맛은 무난한 편이라고 해야되나~ 원래 맛은 사람마다 생각이 틀려서 표현하기 어렵네요 ㅎ 그래도 튀김옷도 괜찮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ㅎ


단지 소스는 솔직히 중국집의 탕수육보다는 조금 못한 것 같더군요. 소스에 야채도 좀 적고 고만고만한.. ㅎ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ㅎ 가격이 저렴하니 호기심에서라도 한번 먹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