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어이없는 스카이 서비스센터 후기

리뷰 2013. 5. 3. 22:44 Posted by 별이그림자
좀 어이없는 스카이 서비스센터 후기

 

스카이 베가를 사용한지 1년 반 정도.. 지금까지 AS센터를 2번 정도 갔다왔네요. 이유가 통화불량 문제로 한 번, 그냥으로 꺼지는 문제로 한 번...

 

그런데 요즘 다시 폰을 눌러 켜면 화면은 안 켜지고 아랫쪽 홈은 불이 들어오는.. 조금 황당한 문제가 발생해서.. AS센터로 갔습니다. 안 그래도 배터리가 좀 오래되었다고 50%정도 유지하다가 바로 바닥이 되면서 꺼지는 문제도 있어서 갔죠.


지금은 스카이가 팬텍서비스 센터로 바꼈더군요. 서비스는 좋습니다.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점을 빼군요 ㅋ;; 보통 대기 시간 10~ 20분, AS 받는데 30분 ~ 1시간은 가뿐하게 걸립니다.

 

 

AS기사 아저씨 왈~ 현재 기종에 비해서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어 있어서 반대로 예전 버전으로 다시 깔면 문제가 해결된다고 하네요.. 훔~ ``ㅋ 그전에 AS오면 매번 업그레이드가 안 되서 문제라던데.. 별게 다 문제네요. 결국 그래서 구버전으로 다시 바꾸고 왔습니다.

 

 

문제는 그다음. 지워진 앱들을 다시 깔고 있는데 SD내장카드가 안 잡히는 겁니다. 이상하다 싶어서 열어서 보니 SD카드가 없더군요..ㅋ

 

황당!~ 영업을 하기 때문에 매번 배터리를 꽉꽉 충전해서 바꿔다니는 습관이 있는데 그 사이에 SD카드가 빠질 리도 없고, 해서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했더니 이번 수리에선 SD카드와 상관없어서 건들지 않았다는..ㅋ

 

훔~ 발이 있어서 도망갔을 리도 만무하고.. 쩝 확인이 안 되니 그냥 포기 했습니다. AS받기 전에 꼭 확인해두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