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신규가입 상품권 왔네요^^

리뷰 2013. 7. 6. 21:39 Posted by 별이그림자

이사를 하게 되니 역시 이리저리 신경써야할 일이 많네요. 에어컨 탈부착에도 적지 않게 돈이 들어가고, 이삿짐센터 정하는 것도 그렇구요.

 

그리고 인터넷도 070전화기와 함께 3년 약정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전설치를 할지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서 새로 신청할지 고민을 해야 되더군요.


우선은 신규가입은 알아보기 귀찮다는 단점 때문에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3년 약정에 2년 정도 사용한 상태라서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10만원정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대로 이전 시에는 설치비는 무료인 대신에 1년 전에 해지하게 되면 설치비를 다시 내야 하는 조건이구요.

 
그래도 2년이나 썼으니 요금이라도 좀 깍아주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 해지하고 싶으시면 그냥 해지하라는 분위기더군요.. 쩝..ㅋ

 

KT올레나 SK브로드밴드를 가입해도 최소한 위약금 이상은 나오겠지 싶어서 현금 많이 주는 곳을 검색, 비교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통산사별로 월별 요금은 똑같더군요. 그리고 보통 인터넷, 070전화 결합상품으로 10만원 대를 주는 것이 일반적인데 추천사이트 보니 황당하게 50~ 80만원을 준다는 곳도 있네요..
 

대충 생각해봐도 말도 안 되는 금액인듯 싶어서 확인해봤습니다. 역시나.. 준다는 금액은 홈페이지 광고된 금액이 아니라 10만원대... 그냥 고객을 끌려고 적어 놓은 낚시에 불과하네요.. 쩝.

 

이리저리 찾아보다 현금도 괜찮고 추가적으로 무료 사은품도 많이 주는 곳으로 찾았습니다.

 

 

출처 : 유니인터넷(바로가기)

 

ㅎ 재미난 것이 KT 본사에서 사은품으로 상품권 3만원을 따로 줘서 현금과 상품권 각각 따로 오네요. ㅋ


신세계 상품권이 오늘 등기우편으로 도착했습니다. ㅎ 현금도 받았구요. 신청하실 때 무조건 많이 준다고 해서 혹하지 말고 금액도 괜찮으면서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