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인터넷이 또 나갔네요``;; 면지역이라서 다른 인터넷이 안 들어와서 선택의 여지 없이 KT전화선 인터넷을 이용중입니다.

 

그런데 지금 3개월 째인데 3번째 경고메세지가 떴습니다.

 

 

 


모.. 사용중에 잠시 끊기는 것은 1~ 2주에 한 번은 있는 것 같구요.


ip주소를 할당받지 못했다는 메세지가 처음 떴을 땐 알림내용대로 모뎀, 허브, 컴퓨터를 몇번 껐다 켜니 바로 들어와서 고객센터에도 연락 안했던 것같은데..

 

두번째는 저녁부터 그래서 안 되다가 그 다음날 아침에 다시 되더라구요. 역시 껐다 켰다를 반복..ㅋ

 

 

제일 오른쪽 KT회선(Link)이 계속 깜빡깜빡거리는 상태입니다.


이번도 저녁9시쯤 나갔었는데 아침에도 안 되네요. 어쩔 수 없이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오후에 기사아저씨가 방문하기로 하셨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새로 신호를 보내준다고 껐다켜달라고 요청했는데.. 역시 그래도 안 되네요.

 

 

제일 왼쪽 WAN이 역시 깜빡깜빡

 

시골이라 광도 안 되는데 이렇게 자주 끊기니 피곤한 점이 많네요..ㅋ

 

이번 기회에 대처방법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테더링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훔~ 기사아저씨가 도착하셔서는 지붕을 한 번 타시고는 새로 선을 연결해서 다시 정상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외부에 선이 노출되어 있는데다가 오래되어서 선이 상해서 연결이 불량했던 것 같다고 하시네요.

 

생각보다 빨리 고쳐져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