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로 집에서 인터넷으로 짬짬이 시간을 내어서 할 수 있는 알바 중에 추천할만한 것이 바로 블로그로 돈벌기 입니다.

 

따로 시간에 제약을 받지도 않고, 본인이 운영하기에 따라서는 왠만한 부업보다도 훨씬 큰 소득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일하기에 따라서 일정 금액을 무조건 받는 것은 아니고

 

운영하기에 따라서는 수입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 입장에서는 정말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다는 것이 단점이죠.


이런 점을 고려하면 초보자에겐 다양한 머천트(광고주)를 가지고 있고 포스팅 이벤트가 많은 링크프라이스(바로가기) 가 접근하기 좋은 제휴회사라고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글을 쓰는 사람이 광고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알고 있으면 그만큼 공감할 수 있는 스트를 올릴 수 있고 이는 수익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초보자들은 이런 부분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광고주(머천트)가 있는 곳이 접근이 쉬운 것입니다.


또한 포스팅 이벤트로 해당 회사관련 리뷰를 올려서 당첨되면 보통 1만원 정도의 정액 수익발생하는 것도 좋은 장점입니다.

 

 

 

 

 

보통 30여명 정도만 뽑아서 당첨이 어려울거라 생각도 되지만, 제 경우만 봐도 좀 신경쓰고 1~2시간 투자를 해서 포스팅하면 모두 당첨 되는 걸 봐선 정말 할만한 수익원입니다.

 

게다가 그 광고를 보고 들어온 방문자가 있으면 추가적인 부수입도 기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최근 들어 방문자가 클릭만 해도 수익이 발생하는 애드뉴cpc광고도 생겨서 선택의 폭도 좋아졌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인터넷 아르바이트를 찾으신다면 링크프라이스(바로가기) 의 제휴마케팅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