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전시회하면 조금 지겹게 느껴질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 트랜드에 맞는 아이디어 신상품! 하면 다들 호기심을 가지실 듯 싶네요.

 

얼리어답트(earlyadopter)라고 하여 신제품이 출시될 때 가장 먼저 사용해보고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이를 품평해서 자신의 블로그 등에 올려서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선도하는 것이 유행이 되고 있죠.

 

이런 분들께 2013 유통제조 상생협력 상품전을 추천해드립니다.

 

 

 

 

주변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가 즐비하고 온라인 오픈마켓이 활성화되어 제조업체의 입장에선 굉장히 좋아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품질과는 전혀 상관없이 유명 브랜드나 중국제품의 가격에 밀려서 발디디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뛰어난 기술력이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인지도가 낮고, 마케팅이 제대로 되지 않아 일반인에게는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이번 전시회는 유통업체와 중소기업의 상생협력을 위해 개최되는 것입니다. 

 

 

 

 

전기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레져용품, 선물용품, 생활주방용품, 홈인테리어, 식품 등 200여개 우수 중소기업제품이 출시되고 TV홈쇼핑, 백화점,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의 모든 유통업계가 참여하여

 

유통 미래관 전시와 함께 방송판매전, 중소기업 아이디어 신상품 론칭쇼, 대형유통사 입점상담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또한 현장판매까지 하기 때문에 얼리어댑터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행사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2600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Hall7으로,

 

행사기간은 2013년 11월 14일(목) ~ 17일(일), 4일간

10시~ 17시까지입니다.

 

 

 

 

입장료가 5천원으로 부담되는데 온라인으로 참관객 사전등록을 해두시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현장에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등록데스크에서 본인확인만 하면 출입증을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편하죠.

 

 

  <<온라인 참관객 사전등록 바로가기

 

전시회가 다음 주입니다. 얼리어답터로 자신하시는 분들은 미리 온라인 사전등록을 해두시고, 시간을 내서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