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가격으로 맞춤결혼한복을!

리뷰 2013. 11. 15. 23:13 Posted by 별이그림자

한복대여가격을 보면 보통 한벌에 10만원이 넘는 곳이 많고, 온라인 등을 찾아 저렴한 곳을 뒤적거리면 5만원 정도인 듯 싶네요.

 

결혼을 할 때 한복은 웨딩촬영이나 폐백을 위해서 꼭 필요하죠. 평소 때는 잘 안 입다보니 보통 대여를 생각하게 되는데 그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게다가 1회성이라고 하더라도 대충 아무거나 입을 수는 없죠. 그런데 맞춤결혼한복을 거의 대여 가격수준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도 있더군요.

 

 


출처 : 이레주단(바로가기)
 

물론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이 나쁘면 안 되죠.

 

이레주단은 한복분야 랭키닷컴 1위 사이트로 경남 진주에 위치한 공장에서 자체 생산한 순수 100% 국산천연 실크를 소재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수제저고리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정말 1회성으로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저렴한 가격에 한복대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단패키지예단이불 + 반상기세트 + 유기수저세트 등의 품목도 취급하고 있어서 이곳저곳 헤매고 다닐 필요도 없다는 점도 장점이죠.

 

 

 

 

그리고 추가비용, 구매강요가 없어서 상담에 부담이 없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결혼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혼식장 계약에서부터 시작해서 경우에 따라서는 넥타이핀까지.. 소소한 부분.. 얘기하지 않았던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정말 많죠.

 

행복한 날을 망치지 않을려고 참고 넘기는데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이런 부담 없는 이레주단을 추천해 드립니다^^

 

링크 - 이레주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