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이용한 토익공부는 EBS어학으로!

리뷰 2014. 1. 5. 21:33 Posted by 별이그림자

구직, 취업할 때 스펙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영어, 토익은 필수입니다.

 

2013년 대기업 토익 커트라인 평균이 705점이라고 하더군요. 미리미리 평소에 성적을 올려놓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물론 여유가 있다면 학원도 괜찮지만, 비용도 만만치 않고 왔다갔다 시간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추운 날씨에 공연히 학원수강권만 끊어놓고 나가기 귀찮아서 중도포기하는 경우도 적지 않을 듯 싶습니다.

 

 

 

 

이럴 때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인강, 인터넷 강의!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태블릿pc, 노트북 등만 있으면 장소, 시간 제약없이 어디서든지 공부를 할 수 있죠.

 

인강 중에서도 신뢰성이나 가격을 고려하면 역시 EBS어학이 최선의 선택일 듯 싶습니다.

 

 

 

 

게다가 이벤트로 2014년 1월 28일까지 선착순, 추첨으로 토익정기 응시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추가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EBS토익은 목표점수에 따라 550, 650, 750, 850점으로 나눠 완전 초보자 start과정에서부터 급자 standard과정, 중급자 speed과정, 고급자 smart과정을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본인의 여유시간에 따라서 단기집중반정규기본반으로 1~ 4개월 수강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편합니다.


올겨울 토익공부를 열심히 해보겠다! 생각중이신 분들께
EBS어학이벤트(바로가기) 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