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돈벌기, 고수익아이템을 찾다보면 사기인지, 아닌지 의심이 되는 제안을 보게 됩니다.

 

누구나 마찬가지로 불법피해를 받기는 싫지만, 높은 고수익을 포기하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이리저리 진위여부를 확인해보게 됩니다.

 

 

 

 

첫번째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해당 회사명을 찾아서 이용후기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연히 좋은 내용의 후기가 있다면 좋지만, 안 좋은 내용이 있다면 당연히 위험한 업체입니다. 아예 없는 경우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즉, 회사설립한지 얼마 안 됐다면 신뢰성이 떨어지고, 계속 회사명을 바꿔가며 범죄를 저지르는 기업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비슷한 사례를 찾아봐야 합니다.

 

 

 

 

비자금은닉, 온라인도박사이트, 계좌임대 같은 건 1000% 사기입니다. 불법을 저지르는 업체를 믿고 투자한다? 바보짓이죠.

 

그들은 이미 대포계좌대포폰, 바지사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투자금 역시 좋은 먹이감에 불과합니다.

 

 

 

 

또한 어떤 경우에든 명의대여를 해서도 안 됩니다. 명의피해는 사소한 것도 몇백만원 ~ 몇억원의 손해를 줄 수 있습니다.

 

보통 쉽게 높은 수익금을 벌 수 있다는 것에 혹하게 되는데 그건 그만큼 상대방이 이용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찾아봐도 모르겠다? 이 경우에는 직접 이용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알아야할 점은 업체에서 제시하는 수당이 50만원이라면, 사기피해금액은 최소 10배, 500만원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위험성이 높은건 안하는게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