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없이 집, 사무실에서 편히 할 수 있는 인터넷알바를 많이 검색합니다.

 

많은 아이템, 회사로 고민을 많이 하는데 보통 유명하고 광고 많은 곳에 눈길이 가게 되죠.

 

 

 

 

그런 업체들 중에서는 높은 수당을 받는 조건으로 유료회원가입을 요구하는 곳이 종종 있습니다.

 

이왕 똑같은 일을 한다면 조금 더 높은 수익을 올리는게 낫다라고 생각하는게 인지상정(人之常情), 조금 무리해서라도 유료가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관련직종에서 무경험자라면 그런 유료사이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블로그관련하여 cpa광고나, 포스팅알바를 많이 하게 되는데.. 정말 진입에 시간이 제법 필요하고 요령이 필요한게 블로그입니다.

 

 

 

 

초기투입비용은 쉽게 회수할 수 있다고 광고하지만, 그건 홍보하는 것이고 현실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개설해서 일일방문자 몇백명 수준이 될려면 보통 3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일반인의 입장에서 500명 방문자는 정말 많은 숫자 같지만, 그정도의 유저로는 하루 1건 수익 나기도 어렵습니다.

 

결국 중도 포기(抛棄). 본전도 찾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시작은 꼭! 진입비용이 없는 무료제휴회사에 가입해서 연습해보고 할만하다 싶으면 그때서야 료사이트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솔직히 제 경험으로 보면 커미션(commission) 부분에서 무료제휴사가 더 나은 것 같더군요. 그에 비해 유료회사는 별도의 수익원이 있다는게 좀 차이가 날 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업종에 있어서도 비슷한 논리가 통합니다. 완전히 생판 모르는 것을 시작하는 것은 무리가 있죠.

 

사람마다 소득을 높일 수 있는 수익원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엔 소요금액 없고 가급적 다양한 머천트(merchant 광고주)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