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상담을 왜 무료로 공개적으로 해주는 곳이 없을까?

 

개인회생 신청자격이나 준비방법 등에 대해서 찾아보고, 네이버 지식이나 다음 지식 등의 사이트에서 물어봐도 혼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세부적으로 편안하게 답변해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개인회생, 개인파산/면책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진행하는 법률사무소 등에서는 직업으로써 하고 있는 것인데.. 인터넷 상으로 공개적으로 무료상담을 해주지는 것은 무리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어느 정도 위임할 가능성이 있는 분들께는 무료로 상담을 해드리지만, 혼자서 직접 신청할 수 있게 하나하나 섬세하게 안내해줄 이유는 없는 것이죠...

 

 

 

 

그리고 일반적인 법률상담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대부분 개인회생의 세부적인 신청방법, 서류작성 요령 등에 대해서는 사실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워서 전문적으로 하고 계신 곳에 상담을 하도록 추천하는 것입니다. 물론 네이버나 다음 지식의 답변글에서는 복사글로 도배만 하는 답변이 대부분이죠..ㅋ

 

 

 

 

개인회생 신청자격의 세부적인 내용은 재산, 소득, 지역, 부양가족 등 민감한 내용이 많기 때문에 비공개로 진행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신청에 따른 수수료 부담을 줄일려면 개인회생 무료 상담사이트 몇군데에 문의를 하여 저렴한 곳에서 진행하는 방법이 무난합니다. 물론 너무 저렴한 곳에서는 서류를 본인이 직접 발급받아올 것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서류 발급 등을 모두 대행해주는 것을 확인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요건은 소득, 재산, 부양가족, 지역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무료 상담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