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재택알바를 찾는 분들은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따로 운영하는데 비용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블로그를 만들어 활성화되신 분들도 계시니... 훨씬 부담이 적어서일 것 같습니다.


반대로 단점도 있습니다. 다른 알바, 부업들은 정해진 금액을 안정적으로 받게 되지만, 블로그로 돈벌기는 일종의 개인사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활동 여하에 따라 소득이 정해지고 특히 처음 시작하는 것이라면 블로그를 활성화시키는데에도 시간이 2~3개월 걸리고, cpc광고(구글 애드센스나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를 승인 받는데에도 시간이 걸리며,

 

cpa광고(제휴마케팅, 바이럴마케팅)에 적응하는데에도 시간이 걸려서 최소 2~3개월은 지나야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조급하게 하시는 분은 공연히 시간만 낭비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cpc광고 : 클릭만하면 수익이 발생, 단가 몇십원~ 천몇백원 정도
◆ cpa광고 : 상담, 회원가입 등으로 수익발생, 단가 몇백원~ 10만원 정도

 

 

 


그에 비하여 제대로 적응하고 활동하시는 분은 하루 2~3시간 짬짬이 남는 시간을 투자하여 3개월 정도면 수익이 나기 시작하고 6~12개월 만에 매달 100만원 이상 알바로 보기는 어려울 정도의 월급 수준까지도 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서 고민 중에 하나가 어느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를 개설할지... 하는 내용입니다. 무엇보다 최근 검색시장을 네이버에서 많이 점유하고 있다보니 가장 선호하는 곳이 네이버입니다.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 방문자가 늘어나는 속도가 확실히 다른 곳에 비하여 빠르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또한 주말에도 크게 줄어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다음으로 제가 추천하는 곳은 역시 티스토리 입니다. 스킨 등을 꾸미는 것도 자유롭고 무엇보다 구글 애드센스와 제휴하여 안정적인 cpc광고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등도 올릴 수 있어서 편하죠.

 

네이버의 경우 검색이 막히게 되면 한순간에 버려진 땅이 되어버리는데 비하여 티스토리는 그런 영향도 조금은 적은 것 같습니다.


물론 cpa광고는 어떤 블로그인지와는 상관없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검색 등의 유입이 많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다음으로 수익을 많이 올리기 위해서는 cpa광고 제휴회사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1. 같은 종류의 머천트라면 단가가 높은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 좋죠.
2. 물론 당연히 믿을 수 있는 업체에 어필리에이트로 회원가입해야 합니다.
3. 초보자의 경우에는 하나하나씩 배워나가야 공연히 실수를 하여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입팁, 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면 알맹이비즈(바로가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회사들보다 단가가 높으며, 초보자를 위한 여러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끼리의 정보교환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알맹이비즈(바로가기)

 

알맹이비즈에서 글을 올리고, 댓글을 달아도 알맹이 포인트가 쌓여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하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