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에서 소득을 좌우하는 큰 요소가 바로 검색 상위노출입니다.

 

쉽게 보험가입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이 암보험이라는 것을 검색하였을 때 앞쪽에 노출이 되어야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스팅의 제목앞부분의 내용을 보고 그 글을 볼 것인지 결정하게 되죠.

 

 

 

 

아무리 좋은 제목에 좋은 내용의 포스트라고 하더라도 저 뒷쪽에 배치되면 방문자가 생기기 어렵습니다.

 

반면에 정말 볼품없는 내용이나 다른 내용, 복사글이라고 하더라도 전면에 나오면 사람들이 많이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제목과는 다른 내용, 그런 포스트를 클릭하게 되면 낚였다.. 낚시글이라고도 하죠.

 

 

 

 

이렇게 상위노출은 중요하며 기본적인 방법은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사진이 있는! 볼만한 내용의 글을! 일정기간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세부적인 요령은 검색로직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맞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죠.

 

그렇다면 1. 다양한 사진, 2. 좋은 제목, 3. 볼만한 글, 4. 꾸준한 인내.

이 것이 다들 얘기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것입니다.

 

 

 

 

1. 다양한 사진
무료사진사이트도 여럿 있지만 관련된 내용으로 적합한 사진을 많이 붙인다는 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공연히 글을 읽는데 방해되어서 방문자를 쫓아내는 원인도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배치는 블로그를 하면서 배우게 되는 노하우, 요령이라고 할 수 있어서 우선은 다양하테스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 좋은 제목
제목의 중요성은 많이들 강조하죠. 검색순위에도 크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보는 사람을 릭으로 유도하는 것도 제목의 영향이 큽니다.

 

검색키워드를 우선 이용하며, 방문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괜찮은 제목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3. 볼만한 글
가장 노력이 많이 필요하죠. 스스로 많이 찾아보고 이해하고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볼만한 내용으로 채워넣는 것이 중요하죠.

 

 

 

 

4. 꾸준한 인내
매일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모두 다 어떻게 보면 어렵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요령이 생길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다들 단기간에 눈에 띄는 방문자숫자변화블로그 cpc, cpa 수익을 원하면서도 그만한 노력을 하지 않고 있거나, 그 때까지 기다리지 못 해서 조급증 때문에 포기하게 되는 것이죠.

 

정말 변화를 원할 때에는 최소 2개월에서 3개월은 계획을 잡고 노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다보면 방문자가 늘면서 상위노출은 자연스럽게 시작됩니다.  
 
링크 - 블로그로 돈벌기, cpc와 cpa광고(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