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블로그를 키울려면 무엇보다 일상글, 정보성글을 꾸준히 올려서 블로그품질 향상을 통해상위노출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예로 들면, '다이어트식품' 검색했을 때 첫페이지 상단에 노출이 된다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들 얘기하는 일상글, 정보성글이란 어떤 내용일까요?

 

우선 일상글은 본인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생활리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다닌다면 회사생활, 학교를 다닌다면 학교생활...

 

 

 

 

점심시간 들리게 되는 식당, 저녁식사 요리, 출장지의 여관.. 정말 다양한 내용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것은 너무 짧고 내용없는 글, 아무도 읽지 않을 것 같은 혼자만의 글은 좋은 포스팅이 되지 못합니다.

 

 

 

 

똑같이 학교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그 내용을 쓴다고 하더라도 반찬의 종류, 맛이나 장단점, 가격 이런 세부적인 내용을 올린 글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겠죠.

 

물론 좋은 포스트라고 하더라도 초기에는 방문자가 얼마되지 않습니다. 검색을 해서 찾아도 보기 어려울 정도로 뒷쪽에 배치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런 글들이 쌓여서 블로그전체품질을 올리게 되고 상위노출을 이끌어주게 됩니다.

 

 

 

 

정보성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알아두면 좋은 것이 정보성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정말 많은 주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전혀 모르는 주제를 가지고, 어디서 복사해와서 올리는 것은 위험한 선택입니다.

 

중복된 내용은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 검색시스템에서 아예 제외해버리고 저품질로 이끄는 지름길입니다.

 

 

 

 

가급적 본인이 잘 아는 분야에서부터 시작해서 추후 공부를 해가면서 그 범위를 넓혀가거나 아니면 더욱 더 깊은 수준의 글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벌기, 소득을 목적으로 하는 것은 일일방문자가 500~ 1천명이 넘어간 상황에서부터 연관글을 올리면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 블로그로 돈벌기, cpa와 cpc광고(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