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자동문제에 넘쳐나는 캐쉬템으로 거의 접은 상태입니다.

 

시간계정 넣어두고 가끔 업데이트정도 확인했는데 이번에만 새캐릭터 전사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출처 :  리니지홈페이지

 

기사보다 만피도 많고 사기라고 불릴정도로 괜찮은 스킬도 많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그전 캐릭터들과는 달리 디아블로2 바바리안 캐릭터에서 나오는 하울패시브스킬까지.. 제법 끌리네요.

 

 

 

 

덤으로 휴면계정에는 30일 30시간 무료쿠폰도 줘서 그냥 재미삼아 확인해보기엔 괜찮은 듯 싶습니다.

 

리니지 새업데이트의 효과인가 엔씨소프트의 주가도 16만원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18만원대까지 회복을 했네요.

 

 

출처 : 네이버 금융

 

최근 3개월 엔씨의 주가변동인데 23만원에서 두달만에 18만원으로 폭락!

 

최근 리니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새로운 데몬서버도 열렸는데 계정 아인하사드연동으로 첫날부터 렙차이가 벌어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하루 10시간 시간제 신섭임에도 불구하고 레벨차이가 초반부터 크게 벌어지면 겜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지죠.

 

 

 

 

자동통제, 캐시템에 대한 엔씨의 근본적인 의식변화 없이는 전사라는 새로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는 오래가지 못할 듯 싶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의 반등이 현재보기엔 폭락에 따른 기술적 반등에 불과하지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