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안 좋다고들 하지만 가격 비싼 명품쇼핑은 되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창업아이템으로도 매리트가 있지만 매장임대료, 제품재고가격 등 처음 창업비용부담이 커서 시작을 하기 어려운 파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무자본 명품쇼핑몰창업프로그램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와이드몰(Widemall)가맹비, 로열티가 없으며 교육비, 고객상담, 포장배송까지 모두사에서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상품중개업등록을 하고 가운데에서 홍보, 판매만 하면 되기 때문에 운영부담도 적습니다.

 

오프라인매장운영에 필요한 인건비, 임대료 등의 고정지출도 필요없고, 대리점으로 재고부담없이 아이템 및 브랜드에 따라서 판매수수료 5 ~ 25%를 받게 됩니다.

 

 

 

 

물품공급은 국대최대전당금융그룹 디오아시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당금융? 하면 조금 어색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바로 과거 전당포에서 업그레이드된 품전당포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물품유통이 다른 회사와는 달라서 가격경쟁력에서 우수한 상품을 독점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내 감정사인증을 통해 정품보증을 받을 수 있고 정품이 아닐 때에는 100% 교환, 환불이 가능해서 위품, 가품거래에 대한 불안감도 적습니다.

 

 

 

 

창업관심은 있지만 자본금부족으로 고민이 많으실 때, 명품쇼핑몰운영에 관심이 있으실 때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디오아시스의 단독파트너 와이드몰(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디비디비딥사로부터의 대가성 광고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