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영어캠프, 어학연수는 괌으로 알아보세요

리뷰 2014. 11. 18. 22:43 Posted by 별이그림자

대학생 어학연수는 일반화되었고 요즘은 초중고생도 영어캠프를 많이들 계획합니다.

 

어학공부는 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보다는 실생활에서 직접 듣고 쓰고 하는게 훨씬 효과가 좋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저렴한 비용이 최고장점인 필리핀을 많이 떠올렸습니다.

 

하지만 생활하는데 불편함도 있고,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발음 등에 부족함이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 몇년간 한국인에 대한 범죄가 계속 터져서 점점 추천하기 어려운 곳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뜨고 있는 곳이 바로 !

 

기본적으로 치안상태좋고, 한국과도 4시간거리로 항공료가 저렴해서 주말 등에 부모가 자녀들을 방문하는데 부담이 덜합니다.

 

 

 

 

그리고 미국 본토와 동일한 교육시스템, 커리큘럼으로 미국 명문대학 진학률도 높기 때문에 영어캠프, 장기 단기 어학연수 장소로 괜찮은 곳입니다.

 

휴양지로 유명한 만큼 현지문화체험과 주말 워트파크, 해수욕장, 돌핀크루즈 등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램은 미국 괌 명문사립학교의 정규수업에 참여하는 것으로 아이만 참여하는 것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엄마와 함께하면 초등학교 1학년부터 가능합니다.

 

생활은 남녀 분리된 관리형 기숙사리조트시설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녀들, 또는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찾으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필리핀보다 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안전하고 편안한 어학시설을 찾으신다면 으로 추천드립니다.

 

괌영어캠프 상세내용(알아보기)

조기등록 신청 등의 조건에 따라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무료상담을 통해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맹이비즈사로부터 대가성 광고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