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선물을 찾아볼려고 롯데마트장난감세상 토이저러스몰로 놀러가서 엄청난 박스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 본사 등으로부터 배송된 새 제품들 상자가 아닌가 싶네요.

 

 

 

 

토이저러스(toysrus)에 몇십번은 온 것 같은데 이처럼 고객이 다니는 매장 내부박스들을 쌓아놓은 것은 처음 봤습니다.

 

어린이날 대목을 대비해서 엄청난 양을 준비한게 아닌가 싶네요.

 

 

 

 

이 너무 많다보니 바로 넣지 못하고, 창고 내부공간을 만들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선물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한바퀴 돌면서 매장 상품을 구경하고 있는데외시즌완구 BEST 리스트가 있더군요.

 

 

 

 

판매자측에서 공개하는 정보라서 관심있게 살펴봤습니다.

 

1위 라바 아이와 샌드, 8위도 샌드 스페셜패키지. 뽀송뽀송한 모래로 집안에서 깨끗하게 모래놀를 할 수 있어서 요즘 인기상품이죠. 저희도 곧 꼬맹이 선물로 살 듯 싶네요.

 

 

 

 

2위 금메달 사격다트, 5위가 금메달 양궁다트. 집중력을 키우고 운동도 될 수 있죠.

 

총은 4살 나이에도 금방 사용법을 익혀서 재밋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위험성만 주의하면 괜찮은 아이템인 듯 싶네요.

 

 

 

 

3위 맥시마이크로 티버젼블랙, 4위 핑크는 퀵보드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씽씽 몰고다니는 장면을 자주 보지만, 안전장비를 착용한 아이들은 거의 없죠. 구입하실 땐 맷, 보호대세트도 꼭 생각하세요.

 

 

 

뭘로할까? 저도 고민만 많습니다.

 

그러고 보니 어린이날도 이제 열흘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번 주말에는 꼭 고민해서 주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