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27일 창원 수변 오토캠핑장이 개장했네요

리뷰 2015. 6. 27. 23:08 Posted by 별이그림자

창원 구산면쪽으로 나들이를 가는 길에 오늘 6월 27일 개장했다는 수변 오토캠핑장을 잠시 들려봤습니다.

 

주소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 441-67(가포동 186-4번지)로 입구쪽에 알림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진입로 쪽이 비포장 상태로 되어있어서 마무리는 좀 덜 된 것 같더군요.

 

 

 

 

 

안쪽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가로등도 LED등 같더군요. 도착했을 시간대가 6시가 다 되어가고 날이 흐려서 그런지 부드럽게 켜지기 시작하는데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축구골대가 설치되어 있는 넓은 운동장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어서, 가족끼리 아니면 모임으로 해서 와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7월 5일까지는 이벤트로 무료로 대여한다는데 아쉽게도 6월 24 ~ 25일 추첨이 끝났다고 하네요.

 

 

 

 

안내문에는 요금이 나와있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검색했습니다.

 

"달천공원오토캠핑장"으로 검색하면 달천공원쪽과 같이 예약이 가능한 것으로 나오는데 1대에 5명까지 22,000으로 20리터 쓰레기봉투도 2매 지급한다고 하네요.

 

 

 

 

주변시설물을 보면 운동장, 놀이터 바닥분수샤워실도 있습니다.

 

샤워장은 오전 8시~ 9시까지 한시간, 오후 6시 ~ 8시까지 2시간 이용가능하네요. 대충 한바퀴 둘러봤는데 만든지 얼마되지 않아 깨끗하고 사람도 적습니다.

 

 

 

 

주변에 휑~ 하니 넓고 산과 바다로 둘러싸여서 맑은 새소리까지 정말 크게 들리더군요. 1박하면서 쉴 수 있는 좋은 곳이 생긴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역시 바다.

 

 

 

 

마산만은 깊이 들어와 있어서 바닷물이 별로 깨끗하지는 못 하죠. 캠핑장 쪽은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나는 것 같앴지만, 조금 걸어서 바닷가로 갔더니 역시나 별로 유쾌하지 못한 냄새가 나더군요.

 

마산 앞바다가 제가 어릴 때처럼 깨끗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