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제가 다년간 관련직업에 근무, 상담하며 신용등급관리, 떼인돈받기, 빚독촉, 빚해결, 재테크 관련 포스팅을 해서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저는 법학전공하고 다년간 신용평가정보회사에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지식in에서 달신으로 활동 중입니다.

 

지식인의 제 네임카드를 보고 방문하신 분을 위해서 관련글을 찾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 좌측편의 카테고리(category)를 보시면 세부 분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등급의 기초편을 클릭하시면 무료조회방법등급별 수준과 기본적인 내용관련 포스트들의 제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궁금하신 점의 목록을 클릭하시면 쉽게 관련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채권자편에는 떼인돈 받기 관련하여 기본적인 내용을 다룬 기초편, 채무자재산조사, 소송과 압류, 추심, 형사고소 등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채무자편에서는 반대로 대출빚, 카드빚 등으로 독촉을 당할때 대응방법편빚을 해결하는 방법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채권자, 채무자 쌍방 대처방법을 제공하니 부당하다고 말씀하시는 분께서 계신데.. 저는 가급적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어느쪽이든 부당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게 제가 포스팅한 목적이기 때문에 이해부탁드립니다.

 

 

 

재테크편에서는 블로그로 돈벌기와 운영, 돈빌리기(대출), 주식정보 다루고 있습니다.

 

찾아보시고 더 궁금하신 부분, 상담내용이 있으면 관련포스트의 제일 아랫쪽에 비밀댓글(Comment)이메일주소와 궁금하신 내용을 적어주시면 가급적 1~ 2일 내로 제가 아는 내에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