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스타클럽제도를 아시나요?

재테크 2013. 11. 30. 21:18 Posted by 별이그림자

KB국민은행의 신용카드를 쓴게 15년 정도되었습니다. 올해 이메일로 프리미엄스타에 선정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지만, 별생각 없이 넘겼었죠.

 

최근에 CMA통장을 알아보다가 다시 주거래은행에 있는 멤버십제도인 KB스타클럽에 관심이 생겨습니다.

 

 

 

 

솔직히 주거래라고는 하지만 회사를 두 곳을 다니고 있어서 급여도 지정된 국민과 농협, 두군데 이체되고 있고,

 

그전에 주로 사용하던 곳은 중소기업은행이다보니 자동이체도 이리저리 흩어져 있어서 실적도 그동안 고만고만 별로 신경도 안 썼습니다.

 

훔 그런데 최근들어 금융기관별 금리비교를 해보니 우수고객에 따른 우대금리 혜택을 무시 못 하겠더라구요.

 

 

 

 

특히 cma경우 금리차이가 대부분 비슷해서 2.4 ~ 2.7% 정도로 고작 0.3% 차이인데 수수료 몇가지만 면제 받아도 솔직히 이자보다 훨씬 높죠.

 

프리미엄 등급만 되어도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고, 골드스타 등급으로 상승하면 무보증 신용대출, 인터넷무서류대출도 가능하다고 나오더군요.

 

 

 

 

게다가 KB투자증권과 연계하여 주식매매수수료 할인! 프리미엄만 되어도 0.012%로 왠만큼 잘 알려진 증권사보다 낮습니다. 이게 정말 마음에 드는 군요. 

 

눈앞에 혜택도 제대로 못 챙기면서 재테크를 제대로 한다고 할 수는 없겠죠. 주거래은행의 혜택부터 잘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