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해도 불리한 여건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편히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알바, 스마트폰어플이나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돈벌기어플은 사실 너무 소액이며 설문조사가 그나마 낫지만 역시 만원 벌기에도 몇달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에 비해 블로그운영은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운영하기에 따라서는 직장인급여수준까지도 가능한 유망 분야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애드포스트(cpc광고)처럼 아예 미성년자는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습니다.

 

가입가능한 곳도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님)의 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광고글을 올리는데 제한조건이 있는데 이를 지키지 않았을 때 광고주(머천트)와 제휴회사가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즉 가입가능한 사이트에서는 해당 회사의 제한사항만 지키면 미성년자도 문제없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업체별 제한사항성년자도 똑같이 지켜야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전혀 불리한 조건도 아닙니다.

 

 

 

 

보통 회원가입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서 1. 법정대리인 동의서(해당 회사 양식), 2. 주민등록 등본, 3. 본인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종종 블로그로돈벌기가 유망하다는 사실에 무조건 수익만 쫓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서는 사실 소득을 올리기 어렵습니다.

 

 

 

 

다른 블로거들과 마찬가지로 꾸준히 일상글 정보글포스팅하여 방문자를 늘리고 활성화시켜야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수익팁, 운영노하우 등도 배우면서 해야 그만큼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도 제공하고 가입비도 없으며 미성년자도 가입가능한 괜찮은 cpa제휴사를 소개해드리면,

 

링크 - 블로그로돈벌기, 다양한 수익방법이 있는 cpa제휴마케팅사 추천!(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