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 인터넷아르바이트로 가장 추천할만한 것이 바로 블로그로 돈벌기입니다.

 

별도로 투자비용도 들지 않고 운영하기에 따라서 하루 2~ 3시간 활동으로도 용돈벌이 수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블로그육성에 최소한 2~ 3개월 이상 기간이 걸리는 단점도 있습니다.

 

보통 알바는 일을 하면 바로 수익이 생겨서 늦어도 다음달엔 돈을 받을 수 있지만, 블로그는 방문자가 늘어야 소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500명, 1천명 이상방문자가 있던 것이 아니라면 그정도로 키우는데 시간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런 점 때문에 초보자는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단기간수익창출을 하는 것은 불가능할까요?

 

방법은 있습니다. 블로그 수입은 방문자 숫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검색 외의 다른 방법을 통해 유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1. 이웃 만들기
아직 포스팅이 적어서 검색에 의한 수익은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이웃블로거를 찾아다니면서 댓글, 공감을 꾸준히 해서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그전에 수익성 글을 올려놓고 이를 전면에 배치해놔야 합니다.

 

 

 

 

블로거들은 대부분 이웃의 공감 댓글에 답방을 하는 점을 활용하는 것이죠. 본인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수입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장점은 단기간에 소득발생이 가능하다는 점이지만 그 효과가 오래가지는 않기 때문에 스팅에 충실하는 것 역시 필수입니다.

 

 

 

2. 지식in 활용하기
네이버의 지식인을 통해서 유입을 늘리는 방법도 유용합니다.

 

하지만 링크를 통해서 직접적으로 광고하게 되면 사용정지 등의 네이버 제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홍보는 네임카드를 이용하는 등 이용수칙을 꼭 지켜야 합니다.    

 

 

 

3. 카페를 통한 홍보
카페를 통해서 광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해당 카페의 운영수칙에 어긋나지 않게 활동해야 합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면 잘못하면 추방당하는 불상사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결론적으로 보면 어떤 방법이든 쉬운 것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꾸준한 소득을 원한다면 무엇보다 포스팅에 충실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것입니다.

 

링크 - 블로그로 돈벌기, cpc와 cpa광고(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