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방법도 여러 종류이지만 그중에서 특히 cpc cpa광고를 주로 추천합니다.

 

cpc(cost per click)는 구글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처럼 방문자가 클릭만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시스템으로 관리가 쉬워서 블로거는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 내용으로 포스팅해도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cpa(cost per action)는 클릭만해서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고 방문자가 회원가입이나 상담신청까지 완료해야 소득이 발생합니다.

 

대신 단가가 높아서 관리만 잘되면 블로그 방문자가 몇백명 정도 수준이라도 적지 않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추천합니다.

 

하지만 초보자에게는 그만큼 난이도가 높아서 처음 접근이 어려워 제휴회사에 회원가입하고서는 뭘해야하는지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알맹이비즈는 다양한 수익방법과 함께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훨씬 접근이 쉽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수익방법은
1. cpa수익 :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본인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에 본인홍보코드가 달린 배너나 링크 붙인 글을 올려서 그글을 본 방문자가 그 링크를 클릭하여 상담신청이나 회원가입까지 하게 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2. 포스팅수익
알맹이비즈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매주 금주의 머천트(광고주)가 선정됩니다.

 

해당 머천트실적이 생기면 추가수익이 발생하죠. 거기에 더하여 해당 머천트에 대해서 포스팅하면 포스팅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네이버 검색만 되면 받을 수 있고 블로그 별로 하나씩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추후 cpa수익도 생길 수 있으니 일거양득입니다.

 

 

 

 

3. 커뮤니티수익
알맹인 커뮤니티이나 댓글을 올리면 포인트 발생. 1만 알포인트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1:1 출금가능합니다.

 

물론 포인트획득만을 목적으로 도배, 의미없는 글 등을 작업해서는 안 되겠죠..ㅋ

 

 

 

 

4. 이벤트 수익
또 재미난 것이 부정기적으로 이벤트를 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꼬박꼬박 참가하는 편인데 2013년 6월 깜짝이벤트에는 자전거도 받았고, 지난 12월25일 크리스마스에 눈이올 것인가? 하는 퀴즈로 유명브랜드 펜에 당첨되었구요 ㅎㅎ

 

이왕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 중이라면 수익방법도 다양하고 정보도 많은 곳을 찾는게 좋겠죠?

이런 장점으로 알맹이비즈(바로가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