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은 짬짬이 남는 시간을 이용하여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용돈벌이나 투잡으로 정말 유용합니다.

 

하지만 찾아보면 대부분 수당이 너무 적습니다.

 

 

 

 

하나하나 따져보면 시간당 5천원은 커녕 대부분 2천원 ~ 3천원도 받기 어렵습니다.

 

가장 쉽게 접하는 인터넷알바 설문조사만 봐도 10분당 500원~ 1000원 수준으로 얘기하지만 실제 해보면 작성로딩에서 시간을 더 잡아먹어서 효율이 훨씬 떨어집니다.

 

 

 

 

큰 수당을 생각한다면 블로그로 돈벌기가 유용하지만 사실 초보자는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1~ 2개월 이상 꾸준히 블로그포스팅을 하면서 키워야 추후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정기간 꾸준히 노력도 해야하며 요령노하우가 많이 필요하죠.

 

 

 

 

이런 점에서 블로그포스팅알바는 초기부터 정해진 기준의 글을 작성하여 발행하면 확정적으로 일정금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성하면서 블로그운영요령도 배우며 소득을 올리는 방법도 터득할 수도 있습니다. 즉, 장기적으로는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찮은 포스팅알바사이트로는 추가수입도 제공하는 CPA마케팅사이트 디비디비딥을 추천합니다.

 

격려금프로모션도 있으며, CPA광고와 연동이 되는 사이트의 홍보글을 올려서 방문자가 무료상담신청이나 무료회원가입 등을 하게 되면 광고주(머천트)에 따라 몇백원 ~ 몇만원까지의 추가 수익금도 지급되기 때문입니다.

 

비용 안 들고 괜찮은 재택부업을 찾으신다면 디비디비딥 포스팅알바(바로가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