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해결의 정상적인 방법은 소득을 증대시키거나 씀씀이를 줄여 여유자금을 만들어 채무를 갚아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월급이 증액될 가능성도 적고, 지출을 줄이기도 쉽지 않죠.

 

 

 

 

그렇다면 똑같은 수입, 지출조건에서 더 쉽게 갚아갈 방법은 없을까요?

 

바로 부담금리를 낮추는 것입니다. 현재 캐피탈,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 등에서 연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햇살론으로 대환하는 것이죠.

 

 

 

 

예를 들어 대부업체 3곳에서 만기일시상환방식 연 34.9%1천만원을 이용하고 있다면 1년 이자금액은 349만원으로 월이자납입금 29만원정도죠.

 

단순히 매달 이자납입금만 갚아서는 고리의 원금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재대출, 대출연장을 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심지여 추가로 돈을 빌려야하는 상황도 벌어질 수가 있죠. 즉 눈덩이처럼 빚이 빚을 낳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단기변제가 가능할 때에는 고금리라도 가정경제에 큰 무리를 주지 않지만, 6개월이상 몇 년, 장기간 이용해야할 때에는 고금리대출은 엄청 위험한 금융상품입니다.

 

 

 

 

이를 연11% 정도의 햇살론을 받아 기존 대부업채무를 갚아버린다면 1년이자총액은 110만원정도, 월납입금 9만2천원정도로 부담이 확 줄어듭니다.

 

줄어든 20만원 정도를 가지고 원금상환에 보탠다면 이자부담은 더 적어지게 됩니다.

 

 

 

 

사실 500만원 정도만 되도 적지 않은 금액인데도 불구하고 다시 대출조회하기 귀찮아서, 취업하고 나서도 그대로 갚고 있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장점 중에 하나는 취업 3개월만 되어도 가능하다는 점!

 

 

 

 

총채무액이 적은 때일수록 조금만 잘 관리하면 빚해결은 쉬워지죠.

 

취업해서 30%대 고리대출도 충분히 갚을 능력이 된다고 하더라도 공연히 그걸 다 갚고 있을 이유는 없습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저금리로 대환해서 일찍 변제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햇살론 무료상담(바로가기)

휴대폰으로 무작위 발송되는 저금리광고 문자메세지는 불법으로 사기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주의해야 합니다.

 

알맹이비즈사로부터 대가성 광고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