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의 사고에 대한 대비책으로, 재테크의 한 방법으로 보험가입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의료실비보험부터, 상해보험, 암보험, 운전자보험, 연금보험, 종신보험, 저축보험 등 다양한 보험과 그에 따른 가입조건, 보장내용도 이해하기 어렵고 보험사의 보험상품마다 그리고 가입할려는 사람마다 납부해야하는 보험료까지 다르게 나와서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본인의 경제적 여건과 연령 등의 상황을 고려해서 합리적인 보험을 선택하기는 더 어렵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물론 보험비교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개별 보험사로 보험문의를 하는 방법이 있지만, 각 보험사로 보험문의를 하면 자기 회사의 보험상품을 우선적으로 안내받게 된다는 약점이 있으며, 보험사 보험상품별로 다양한 상품비교나 보험료비교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면 독립법인대리점으로서 특정보험사에 소속되어 있지 않고 각 보험사의 보험상품들을 위탁판매하는 보험비교사이트가 객관적인 입장에서 보험상품들을 비교견적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들도 많기 때문에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보험회사와 제휴하여 비교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 많은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보험비교사이트가 보험몰입니다. 게다가 보험몰은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몰(바로가기)의 특징을 보면!

 

1. 200여명의 보험전문가가 근무하며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보험유지율 현황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 전문 계약관리팀(CS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계약이후에도 책임있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최초로 보상청구 센터 운영하며 그만큼 민원 발생률이 낮습니다.

 

 

 

 

3. 보험계약시에 문제점 중에 하나가 보험 상품에 대해서 제대로 된 설명없이 판매하여 추후 고객이 예상치도 못한 피해를 입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막기 위해 자체 심사평가제도 감사팀을 별도 운영합니다.

 

 

 

4. 생명보험상품에 대해 월 보험료의 50% 환급

 

5. 무료질문 게시판을 이용한 사례별 맞춤 Q&A제공

 

6. 여러 보험사 보험상품의 실시간 보험료를 계산

 

7. 보험금지급사례 등 보험에 대한 각종 정보제공

 

8. 아시아 경제신문 우수법인으로 입증된 공신력

 

 

이처럼 직접 보험사를 통하여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것에 비하여 보험몰(바로가기)을 통하여 보험가입을 상담하게 되면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 비교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보험가입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보험몰을 통하여 여러 보험의 보험료도 비교해 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보험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