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동공원 뒷편 식물원, 햇님정원을 아시나요?

리뷰 2013. 6. 6. 22:19 Posted by 별이그림자

창원시엔 공원이 많습니다. 크게 조성되어 있는 곳은 공원 이름도 있지만, 이름도 없는 곳도 제법 많죠.

 

 

 

 

아내와 딸과 산책을 하다가 삼동 공원 뒷쪽으로 올라가게 되었네요.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식물원?

 

 

 


ㅎ 식물원이라고 하면 돈을 제법 들여서 유리온실로 되어 있는 것을 대부분 생각하게 되는데 그렇게 꾸며진 것이 아니라 일반 공원처럼 여러 식물들이 심겨져 있고 대신 이름표가 붙어 있네요^^

 

 

 

 

그리고 덩쿨 식물원! 이라고 해서 장미 터널도 조성되어 있고, 그외 관련 정보와 여러 덩쿨 식물들을 심어놓았네요^^

 

 


그리고 음지식물! 햇볕이 약한 곳에서도 잘 자라는 종류들을 소개놓고 꾸며 놓았네요.. ㅎ 언덕길을 숨바꼭질 정원과 햇님 정원으로 명칭도 붙여 놓고.. ㅎ 나름 재밋게 꾸며 놓았네요^^


대부분 자녀들과 같이 야유회라도 오신 분들이 좀 계시지만, 다른 곳에 비해서 사람도 적고 뒷편에는 원두막처럼 작은 탁자도 꾸며져 있어서 가족끼리 소풍나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날이 덥다라고 하지만 여전히 야외는 햇볕만 피하면 그렇게 덥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늘 아래서 낮잠을 주무시는 분들도 보이구요. ㅎ

 

이렇게 이름없는 공원을 찾아다니는 것도 나름 재밋는 여행인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