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재테크 2013. 8. 11. 21:09 Posted by 별이그림자

계속된 장마에 이젠 폭염까지 한참휴가철인데 이런 날씨에는 역시 해외여행이 가장 끌리죠. 기록적인 폭염을 피해서 전혀 다른 날씨, 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처럼 불경기 얘기가 많은 상황에서 문제 되는 건 역시 비용문제죠... 특히, 여행기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단기간 여행에서는 역시 항공권비용 부담이 큽니다.


이럴 때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면 비용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땡처리라는 말은 장사하시는 분들에겐 익숙한 말인데.. 재고나 마감시간에 쫓기는 아이템을 가격을 낮춰서 급하게 판매하는 것을 뜻합니다.

 

즉, 탑승일이나 이용날짜가 정해져 있는 정상가의 상품(항공/호텔/여행)을 마감이 임박해지는 시점에서 판매가되지 않아서 할인하여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정상상품을 단지 판매가능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죠.

 

 

 

 

물론 대형마트에서 우유, 두부, 계란과 같은 신선식품이 유통기간이 다 되어가서 할인되는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선식품이야 생산일로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사실상 어느 정도 품질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하지만 땡처리로 판매되는 항공권(호텔, 여행)은 전혀 그런 영향이 없습니다.


해외 여행을 자주 즐기는 매니아들은 이런 할인상품을 잘 이용하여 경비절약도 하죠. 물론 요금이 저렴한 대신 자기가 원하는 상품을 미리 넉넉하게 예약할 수는 없고, 취소, 환불규정이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여행계획, 여유시간에 따라서 잘 활용하면 정말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땡처리여행상품(패키지, 자유여행)의 경우 타여행사의 마감임박된 상품이나 좌석이 팔리지 않아 남아서 요금이 저렴해진 상품입니다. 2주 전부터 2일전 상품으로 출발날짜가 가까워질수록 요금이 낮아지는 대신에 그만큼 빨리 마감될 가능성도 높아지죠.

 

좌석이 한정적이고 취소, 한불조건이 까다로운 단점이 있는 대신에 그만큼 정상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땡처리닷컴은 실시간 항공권, 일반 여행상품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메일신청, 트위트 팔로잉 활동을 하는 고객을 추첨하여 보라카이, 세부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해외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으실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