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은행에서 아파트, 빌라 같은 주택담보대출을 이용 중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금융권 즉 은행을 이용 중이라고 하더라도 대출 금액이 크기 때문에 매달 납입하는 이자부담 역시 무시하지 못 할 정도로 큽니다.

 

게다가 계약기간도 10~ 20년 정도로 장기 계약이라서 변동금리로 인해서 상황에 따라 그 부담이 늘어날 때도 많습니다.

 

 

 

 

이런 이자를 줄이는 것 역시 좋은 재테크입니다.

 

AMI크레딧(바로가기)에서는 기존 은행에서 5천만원 이상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대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변동금리 상품을 믿을 수 있는 1금융권의 고정금리 상품으로 갈아타서 이자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보면 한 번 대출을 받으면 그 뒤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금융시장의 여건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가끔 현재 부담하고 있는 금리와 이자금액을 확인해보고 적정한지 여부를 판단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신청조건에 맞으신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AMI크레딧(바로가기)은 대환 상품 외에도 직장인, 사업자, 여성/주부, 대학생, 공무원, 전문직 등 신청하는 분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까지도 맞춤진단을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어차피 받아야할 대출이라면 무엇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불법 전화광고, 스팸문자 등을 통하여 진행할 경우에는 불법수수료나 명의유출로 인한 사기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