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5월로 아직 유효기간이 4개월 정도 남았는데도 새 카드가 발급되었네요.

 

7일 이내에 배송된다는 문자가 오고는 이틀뒤에 배달해주시는 아저씨가 핸드폰으로 연락을 주시더군요.

 

 

 

 

도로명 주소로 바껴서 네비게이션으로는 찾기가 어렵다고 해서 다시 지번 주소를 불러드렸습니다.

 

택배아저씨 중에는 도로명 주소가 좋다는 분도 가끔 계시지만 대부분 그것 때문에 고생한다고 하시더군요. 제 생각도 공연히 국가에서 고집을 피우면서 강제로 바꾸고 있는데 여전히 체계적으로 봐도 불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싶습니다.

 

 

 

 

발급받은 것은 같은 G마켓제휴 kb국민카드, 사용실적에 따라서 gmarket 5~10% 청구할인 이 옵션이 정말 마음에 들죠.

 

킁! 그런데 제일 아래 설명서를 제대로 보지 않았었네요.

 

 

 

 

"전월 결제회수실적" 산정시 G마켓에서 할인받은 이용건(해당매출전체)은 실적에서 제외...

 

끙~ 그래서 잘 맞춘다고 했는데 그다음달 할인을 못받은 경우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잘 봐야하는데..

 

 

 

 

가끔 보면 본인신용카드 뒷면에 싸인을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꼭! 뒷면에 자필서명(사인)을 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분실하여 부정사용되었을 때 사인이 안 됐을 때에는 피해보상에 제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받자마자 서명하세요~

 

참고로 저는 직접 인편(배송아저씨)으로 받아서 자동 등록되었지만, 가족분이 받은 경우 등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사용등록해야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존카드는 조각조각~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